◇ 롯데마트, 처갓집 양념치킨과 협업…양념치킨 맛 왕교자 출시

롯데마트는 자사 PB(유통업체 자체브랜드) ‘요리하다’가 ‘처갓집 양념치킨’과 손잡고 ‘요리하다X처갓집양념치킨 왕교자’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요리하다X처갓집 양념치킨 왕교자는 처갓집 양념치킨의 인기 비결인 비법 양념 소스를 23.6% 첨가해 양념치킨의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롯데마트에서만 단독 판매하고 15일부터는 처갓집 양념치킨 2000원 할인쿠폰을 1만명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롯데마트 내 고객 센터에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문성희 냉동식품MD(상품기획자)는 “배달 인기 메뉴 양념치킨과 냉동식품 인기 메뉴인 만두를 조합해 수차례 테스트 과정을 거쳐 제품을 완성시켰다”고 말했다.

 

◇ 롯데제과, 추억의 젤리 참새방앗간 20년만에 재출시

롯데제과가 추억의 젤리 참새방앗간을 약 20년 만에 재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참새방앗간은 2002년 당시의 제품 콘셉트를 그대로 적용했다. 특유의 참새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맛도 복숭아, 파인애플, 포도 등 3가지의 젤리를 한 봉에 담았다. 포장 패키지, 제품명의 글자체도 이전 그대로 적용했다.

이번 제품에는 과거 1970~80년대 사용했던 롯데제과의 심볼 해님 마크를 적용하고 ‘집 나간 참새가 돌아왔다’라는 문구 등을 삽입하는 등 재미있는 요소들을 적용해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롯데제과는 ‘참새방앗간’을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먼저 판매하고 추후 다른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 대상 라이틀리, 현미·곤약 구워 만든 곤약크런치 현미 출시

대상 라이틀리가 현미와 곤약을 구워 만든 곤약크런치 현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곤약크런치 현미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와 제로칼로리에 포만감을 주는 곤약을 주재료로 만들었다. 설탕은 줄였지만 올리고당과 스테비아를 사용해 단맛을 살렸다.

곤약크런치 현미는 곤약과 현미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에서 열과 압력으로만 구운 게 특징이다.

취식과 보관의 간편성도 신경 썼다. 조각 크기를 줄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지퍼백 파우치에 담아 남은 제품을 끝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상 관계자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추억의 과자를 재해석한 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바쁜 아침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3종 출시

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2021 F/W 베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베네딕트 반테, 베네딕트 리던, 화이트 컬렉션 티아나다. 세 제품 모두 호텔 침구 소재인 60수 샤틴 면 100%를 사용했고, 시몬스만 디자인을 더했다.

베네딕트 반테는 액자 스타일의 더블 라인 자수가 모던한 침실 분위기를 자아낸다. 컬러는 모던한 블랙과 톤 다운된 코럴핑크 두 가지다.

잎사귀 자수가 돋보이는 베네딕트 리던은 베개 커버가 언밸런스형 자루 형태로 한쪽에만 수를 놓아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이불 커버는 양쪽에 모두 자수를 덧입혀 베개와 균형감을 이루도록 디자인했다. 컬러는 올리브그린과 베이지 2가지로 출시됐다.

화이트컬렉션 티아나는 심플한 핀턱 주름과 레이스가 어우러져 화이트 베딩 특유의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이 특징이다.

시몬스 침대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과 2021 F/W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