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열어
코웨이, 한국산업구매안심지수 정수기비데 1위
신세계면세점, 중국남방항공 제휴 서비스 오픈
롯데홈쇼핑, 롯데아라이리조트 특별 방송
NS홈쇼핑, 엔웰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출시

/사진=한샘
/사진=한샘

◇ 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수납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4월 30일까지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과 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을 할인 판매한다.

부엌과 욕실, 붙박이를 각각 개별 상품으로 구매해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Origin) 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Matt Magnolia)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한샘 인덕션 3구 또는 삼성 스마트오븐을, 한샘 인기 욕실 ▲밀란7 프레임 우드 ▲밀란5 뉴트럴 브라운 ▲밀란3 오슬로를 계약하면 30만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과 한샘 비데 중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계약 후 공사를 4월까지 완료할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한샘 붙박이 ▲S5 유로클래식 ▲S5 첼시 ▲S2 터치 시리즈를 180만원 이상 구매하고 3월 내 시공을 끝내면 행잉형 현관장을 50% 할인한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중국남방항공 제휴 서비스 오픈

신세계면세점인 중국 3대 항공사 '중국남방항공'과의 제휴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휴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9700만 명의 중국남방항송 회원 대상으로 △멤버십 등급 부여 △중국남방항공 최상위 회원 명동점 VIP 라운지 이용 △쇼핑지원금·할인쿠폰 제공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 주요 연휴 중 하나인 5월 1일부터 5일까지의 노동절을 앞두고 글로벌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선제적인 면세 쇼핑 혜택을 제공해 이를 선점하겠다는 방침이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중국남방항공 회원에게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남방항공 플래티넘·골드와 실버 등급에 각각 신세계면세점 블랙과 골드 등급을 부여한다. 신세계면세점 블랙 등급은 최대 20%, 골드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있다.

특히 중국남방항공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VIP 라운지 이용권도 제공해 더 쾌적한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최대 23만 원의 쇼핑지원금과 최대 31만 5000원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시내면세점 명동점, 부산점을 비롯해 인천공항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명동점과 부산점에서는 마스크팩,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 코웨이, 2024 한국 산업 구매 안심지수 정수기비데 부문 1위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즌느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100℃의 온수까지 추출 가능해 요리, 차, 커피 등 다양한 상황에서 물을 따로 끓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초고온수를 이용할 수 있다.

물이 나오는 파우셋은 손쉽게 분리해 필요 시마다 세척 가능하며 6시간마다 UV살균을 진행해 위생을 향상시켰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출수 파우셋뿐 아니라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까지 4중 UV살균해 안심을 더했다.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었다. 코웨이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특히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가장 아름다운 일본 스키장  '롯데아라이리조트' 특별 방송

롯데홈쇼핑이 17일 아시아 최대 규모 리조트로 천연온천 등 최고급 시설을 갖춘 일본 롯데아라이리조트 여행상품을 특별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3월 롯데호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TV홈쇼핑 최초로 롯데아라이리조트 여행상품을 판매했다.

150만원에서 180만원대의 비교적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60분 동안 주문건 수 2300건을 기록했다.

특히 방송 종료 직전 1분 동안은 200건 가량 주문이 폭주해 근무 중인 상담직원이 총동원됐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2023년 호주 여행전문매체 이스케이프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키장’으로 선정한 최고급 리조트다.

2020년 미쉐린 가이드 니가타 특별판에서 최고 편안한 등급 호텔로도 소개됐다. 리조트 내 최고급 레스토랑, 천연온천, 액티비티 시설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리조트를 둘러싼 설경이 압권이다.

17일 오후 9시 35분 롯데아라이리조트 특별 방송이 1년 만에 다시 진행된다. 리조트 숙박을 비롯해 다테야마 알펜루트, 나가노 관광을 포함한 3박 4일 일정의 상품이다.

다테야마 알펜루트는 높이 2,450m의 산봉우리로, 1년 중 4월부터 두 달 간만 20m 높이의 설벽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 항공 전세기 탑승, 호시조라 온천 휴식 등 다양한 구성이 포함돼 있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엔웰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출시

NS홈쇼핑이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출시하고 16일 오전 10시 25분 론칭 방송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는 기초 대사량이 줄고 길어진 실내 생활에 운동량이 부족해진 사람들을 위해 체지방 감소와 건강관리를 동시에 고려한 건기식이다.

지방은 몸밖으로 빼주고 축적된 지방은 UCP2 단백질의 활성화를 통해 태운다는 설명이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중 최다인 18가지 지표에 대해 유의적 개선이 확인 된 식약처 다이어트 기능성 인정 와사비잎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와사비의 잎에만 존재하는 핵심성분인 이소비텍신은 까다로운 특수 공정을 통해서만 함유량을 높일 수 있다. 식약처의 다이어튼 기능성을 인정받은 와사비잎추출물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에는 와사비 잎 추출물외에도 판토텐산,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비타민C, D가 (식약처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함량 100%) 함유됐다.

하루 1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12주 분량은 19만8000원, 더블 구성 24주 분량은 12주 대비 9만8000원 할인된 29만8000원으로 방송 중 특정카드로 구매 결제하면 5%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