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서울랜드 이용권 최대 62% 할인
티몬, 봄맞이 앱전용 고객 혜택 강화
GS리테일 1만8천여 유통채널, 사회복지 플랫폼으로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 쿠팡, 서울랜드 이용권 최대 62%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서울랜드 이용권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와우회원은 17일과 21일에 서울랜드 이용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17일에는 서울랜드 6개월 시즌권을 제공한다. 시즌권은 골드박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품이다. 대인과 소인 시즌권을 각각 7만4000원, 5만5000원에 준비했다. 시즌권은 구매 후 올해 4월 7일까지 등록 및 발급이 가능하며, 등록일로부터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21일에는 종일권을 할인 판매한다. 서울랜드 종일권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상품 중 하나다. 이전에 2인권을 판매했지만, 이번에는 고객 수요가 높은 1인권을 준비했다. 최대 62% 할인해 대인과 소인 공통으로 1만9900원 특가에 선보인다. 종일권의 유효기간은 4월 21일까지다.

서울랜드는 대한민국 최초 테마파크로 계절별 축제와 다양한 놀이시설로 인기가 높다. 4월에는 멀티 플레이짐 ‘크라켄 아일랜드’를 선보이기로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파트 6층 높이의 대규모 시설인 크라켄 아일랜드는 초대형 슬라이드부터 물놀이까지 풀 패키지로 즐길 수 있어 어린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이미지=티몬
이미지=티몬

◇ 티몬, 봄맞이 앱전용 고객 혜택 강화

티몬이 새봄을 맞아 ‘매일혜택’, ‘0원 E득’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앱전용 이벤트 ‘매일혜택’은 봄맞이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적립금·할인쿠폰, 경품 라인업 등을 기존 대비 강화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31일까지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100% 당첨 행운룰렛’에선 최대 5만원 적립금, 최대 55% 할인쿠폰 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18일 ‘티몬데이’ 때는 최대 100만원 적립금, 최대 90% 할인쿠폰 등 역대급 혜택이 제공된다.

히트 상품을 초특가에 득템할 수 있는’럭키티몬박스’는 매주 월·수·금 새로운 아이템을 공개한다. 에어팟맥스, 위닉스 공기청정기, 렉슨 미나램프 등 인기 상품들이 출동하며 상품별 응모고객을 추첨해, 최대 98%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주 당첨자는 25일 오후 1시 ‘티몬플레이’ 라방에서 실시간 공개 예정이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전액 티몬캐시로 환불해준다. 그 밖에도 0원으로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한 ▲‘럭키딜’ ▲’무료 운세/타로보기’ 콘텐츠도 무료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 GS리테일 1만8천여 유통채널, 사회복지 플랫폼으로

GS리테일은 GS25 편의점 및 GS더프레시 수퍼 등 1만8400여 점의 전국 유통 채널을 적극 활용해 취약 계층을 지원하며 사회 복지 플랫폼의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와 GS더프레시는 400여개 슈퍼마켓과 1만8000여개 편의점에서 이달 농림축산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관하는 ‘농식품바우처 사업’에 선도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농식품 바우처 사업은 저소득층에게 식품 접근성 강화, 영양 보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식품 소비기반 구축을 위한 농산물 현물 지원방식의 사업이다. 전국 24개 시군구 지자체가 대상으로 국내산 과일, 채소, 흰 우유 및 단순 가공채소류 등 1인 가구 기준 월 4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된다.

GS리테일이 1년간 농식품바우처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상품을 분석한 결과 GS더프레시에서는 계란·과일·한돈삼겹살이, GS25에서는 우유·계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GS리테일은 다양한 바우처 사업에 선도적으로 참여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원 대상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에 대한 선택의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GS25는 업계 최초 서울시 양육 지원 사업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지원 협력, 국민행복카드(신용카드 방식), 아동급식카드, 여성청소년 위생용품바우처, 우유 바우처, 간식 바우처, 교육청 희망급식 바우처 등 취약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GS25는 단순 바우처 제공처의 역할뿐만 아니라, 시스템 개발에도 적극적이다.

업계 최초 개발한 아동급식 온라인 결제 시스템은 아동급식 카드가 대면 사용에 대한 낙인감과 구입을 희망하는 상품이 품절돼 구매하지 못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아동들에게 제대로 된 식사 제공을 위해 도입한 시스템이다. 이용금액은 도입 초기였던 2022년 6월 대비 올 2월 약 215% 신장세를 보였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