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롯데마트

◆ 롯데마트 토이로저스,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 단독 출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14일 ‘산리오 캐릭터즈’와 ‘미미’ 패션인형을 콜라보한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를 단독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총 2000세트 한정으로 기획돼 6만 9900원에 선보인다. 이중 500세트를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온 내 토이저러스 몰에서 사전예약으로 판매한다.

토이저러스는 ‘미미’ 인형에 산리오 인기 캐릭터를 형상화한 기획 세트를 출시해 어른과 아이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인기 산리오 캐릭터인 ‘시나모롤’, ‘헬로키티’,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쿠로미’를 11cm의 ‘미미’인형으로 형상화해 시그니처 컬러가 들어간 옷, 모자, 가방 등의 소품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산리오 캐릭터를 수집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점을 반영해 5개 캐릭터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게끔 선물 세트 형식으로 기획했다. 

이외에도 개별 상품으로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시나모롤/헬로키티/‘폼폼푸린/마이멜로디/쿠로미)’를 6월 중 출시, 토이저러스 전 점에서 1만 5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토이저러스는 제타플렉스와 김포공항, 청량리점에 ‘산리오 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산리오 마켓은 MZ세대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입점 전후 고객수를 점 평균 2배 이상 증가시키며 토이저러스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2일 베라 한남점에서 열린 세계 피자 마스터 협업 행사에서 레아 스크루토(앞줄 우측)를 비롯한 세계 피자 마스터들과 베라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SPC
2일 베라 한남점에서 열린 세계 피자 마스터 협업 행사에서 레아 스크루토(앞줄 우측)를 비롯한 세계 피자 마스터들과 베라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SPC

◆ "피자 장인들한테 배운"..SPC '베라', 세계 피자 마스터 협업 행사 성료

SPC는 서울 한남동에서 운영하는 나폴리 피자 전문점 ‘베라(Vera)’가 세계 피자 마스터 협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1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23서울푸드페스티벌’ 참가를 위해 내한한 미국 피자대회 챔피언 ‘레아 스크루토(Leah Scurto)’ 등 3명의 피자 마스터들이 개발한 피자 제품 4종을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준비한 피자 200판이 모두 판매되고, 매출도 평소보다 30%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베라는 국내 최고 수준의 ‘베수비오 화산석 화덕’을 보유하고 있다. 나폴리 피자 협회 인증 및 ‘세계의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 인증’도 8년 연속 획득했다.

이번 행사에서 베라와 피자 마스터들은 ‘스위트 & 스파이시 살시차 피자’, ‘포레스트 머쉬룸 & 프레시 치즈 피자’, ‘미트&치즈 피자’, ‘부라타 마리나라 피자’ 등 4종의 특별한 피자를 선보였다.

베라는 이번에 선보인 4종 중 고객 반응이 좋았던 피자를 일정 기간 연장해 판매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HMR '페스츄리파이 컵스프' 출시

신세계푸드는 프리미엄 웨스턴 다이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에서 가정 간편식 ‘페스츄리파이 컵스프’ 선보이며 홈페가족 공략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베키아에누보 페스츄리파이 컵스프’는 부드러운 양송이 스프와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페스츄리 생지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중탕한 스프를 컵에 붓고 냉장고에서 해동을 거친 생지를 컵 위에 뚜껑처럼 덮어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5분정도 조리하면 브런치 카페에서 즐기던 맛과 비주얼 그대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베키아에누보 페스츄리파이 컵스프’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 중이다. 가격은 1만98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향후 다양한 온라인몰로도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홈카페 문화 확산과 세분화되는 소비자 입맛에 따라 색다르고 다양한 베이커리 간편식 제품을 찾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페스츄리파이 컵스프’를 출시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베이커리 제품을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를 잡기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판매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