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 신년 한정 제품

파리바게뜨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을 활용한 신제품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를 한정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는 ‘2022 힘찬 호랑이 기운 받으세호!’를 주제로 호랑이 탈을 쓴 라이언이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입체 케이크다.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는 폭신한 스폰지에 오렌지 마멀레이드 크림을 교차로 겹쳐 부드러운 식감과 오렌지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에는 2022년과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등을 표현한 케이크 배경지가 담겼고 라이언 캐릭터가 적용된 한정판 케이크 박스가 사용됐다.

 

◇ 대상네트웍스, 자연방목 램 토마호크·양꼬치

대상네트웍스는 글래드 호텔과 협업해 램 토마호크와 양꼬치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시그니처 램 토마호크 ▲시그니처 양꼬치 등 2종이다. 글래드 호텔 뷔페 그리츠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양고기 원육을 사용했다.

이탈리안 허브 시즈닝, 쯔란 등 시즈닝 2종을 동봉해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고급 메뉴를 가정에서 그대로 맛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엔제리너스, 딸기 음료 4종·디저트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음료 4종과 디저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딸기듬뿍주스 △크리미딸기라떼 △믹스베리주스 △베리몽키라떼 등 4종이다. 디저트는 소보루 크림번에 딸기를 토핑한 △딸기소보루크림번이다.

엔제리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부터 딸기 음료 4종과(택 1) 딸기소보루크림번으로 구성된 ‘딸기세트’를 약 27% 할인해 판매한다.

 

◇ SPC던킨, 콘푸로스트 시리얼 도넛

SPC그룹 던킨이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맞아 ‘흑호’의 기운을 담은 새해 첫 도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해 첫날 출시되는 던킨의 첫 신제품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손잡고 탄생한 ‘콘푸로스트 시리얼 도넛’과 ‘켈로그 쿨라타’ 음료다.

콘푸로스트 시리얼 도넛은 도넛 위에 과자를 꽂아 먹는 이색 레시피를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현했다. 부드러운 도넛과 콘푸로스트 시리얼이 입에서 바삭하게 씹히면서 달콤한 필링까지 맛의 3단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던킨 쿨라타에 콘푸로스트를 뿌린 켈로그 쿨라타도 함께 출시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