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밤·참깨·인절미·팥 등 활용

/SPC배스킨라빈스
/SPC배스킨라빈스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아이스 송편’, ‘아이스 절편’과 추석 선물세트 3종을 7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은 추석 대표음식 송편과 절편을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새롭게 구현한 제품이다.

아이스 송편은 총 세 가지 맛으로 송편 모양의 찹쌀떡 속에 참깨, 밤, 고구마를 원료로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각각 넣었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참깨 아이스 송편(2개), 밤 아이스 송편(1개), 고구마 아이스 송편(1개)로 총 4개들이로 제공된다.

아이스 절편은 절편 모양의 찹쌀떡 속에 백앙금 리본이 들어 있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팥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맛 별로 1개씩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선물 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아이스 송편세트 △아이스 절편&송편세트(절편 2박스, 송편1박스) △아이스 송편&절편세트(송편2박스, 절편 1박스) 등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의 모든 추석 선물 세트는 색동 저고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7~22일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추석 선물세트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