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곤약쌀 활용한 ‘곤라이스’ 3종 출시

오뚜기는 자사 간편식 브랜드 ‘오뮤’가 ‘곤라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곤라이스는 곤약을 쌀 모양으로 가공한 ‘곤약쌀’과 귀리, 보리, 현미 등의 잡곡을 혼합한 제품으로 △귀리잡곡 △버섯된장 △제육고추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낮은 열량 대비 높은 포만감과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뚜기에 따르면 ‘곤라이스 귀리잡곡’은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다양한 반찬을 곁들여 먹기에 좋다. ‘곤라이스 버섯된장’은 구수한 된장의 맛이 입맛을 돋우고 ‘곤라이스 제육고추장’은 고추장과 돼지고기를 넣어 매콤한 감칠맛을 살렸다.

신제품 3종은 모두 열량이 200kcal 이하로 가벼우면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해당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약 1분 30초간 데우거나 끓는 물에 용기째 넣고 약 12분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 출시

동원홈푸드가 열량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론칭한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용 소스·HMR(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은 100g당 열량이 35kcal인 동시에 당 성분이 3g인 저칼로리, 저당 소스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와 당을 동시에 낮췄다.

비빔면 1인분을 기준(소스 권장량 45g)으로 칼로리가 약 16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빔면, 비빔밥, 골뱅이 무침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동원홈푸드는 31일까지 ‘비비드키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 4개 구성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 하이트진로, 美 나파 밸리 와인 ‘안나벨라’ 3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나파 밸리 와인 ‘안나밸라’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이클 포잔 와이너리의 ‘안나벨라’ 2018년 빈티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나파 밸리와 소노마 지역에서 엄선된 포도원의 포도로 만들어졌다.

안나벨라 나파 밸리 까베르네 쇼비뇽은 나파 밸리의 까베르네 쇼비뇽과 메를로 등을 블렌딩한 뒤 오크통에서 18개월간 숙성해 밀크초콜릿향을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안나벨라 러시안 리버 피노 누아는 피노 누아 품종 100%의 레드 와인으로 풍부한 블랙베리와 건초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다.

안나벨라 나파 밸리 샤르도네는 샤로도네 품종 100%의 화이트 와인으로 향긋한 레몬, 배와 함께 구운 아몬드향이 특징이다.

 

◇ 이마트24, MMORPG 천애명월도랑 손잡고 도시락 출시

이마트24는 무협 MMORPG(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천애명월도'와 손잡고 13일부터 10월 17일까지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든든한 강호의 반반고기 정찬’은 제육과 불고기 타입 2가지 고기 반찬과 감자볶음, 진미채, 계란말이, 볶음김치 등으로 구성됐다. ‘푸짐한 강호의 올뉴 기찬 도시락’은 제육볶음, 미트볼, 브로콜리베이컨, 어묵볼, 계란, 진미채, 김치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도시락 2종은 이마트24 도시락에 천애명월도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꾸러미 쿠폰을 100%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도시락 구매 후 동봉된 쿠폰 번호 입력을 통해 천애명월도에 쓰이는 아이템 5개를 받을 수 있다.

 

◇ 세븐일레븐, 길림양행과 콜라보 ‘바프허니버터팝콘’ 출시

세븐일레븐은 견과류 전문업체 길림양행과 손잡고 PB(자체브랜드)상품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6월 길림양행과 차별화 상품개발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해당 상품은 양사의 상품개발 기술 공유를 통해 길림양행 견과류 브랜드인 HBAF(바프)를 활용해 첫 번째로 내놓은 콜라보 상품이다.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은 바프의 대표 상품인 ‘허니버터 아몬드’ 시즈닝을 활용해 만든 허니버터맛 팝콘이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2+1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