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테라X스탠리' 캠핑 굿즈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는 테라 캠핑 굿즈 5종을 6일 밤 9시부터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굿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스탠리와 협업했다.

방송에서는 테라 X 스탠리 협업 제품을 포함한 5종의 캠핑 굿즈 ▲아웃도어 쿨러 ▲보냉 그라울러 + 테라병 가랜드 ▲보냉 맥주잔+게임기·퍼즐 ▲테라 캠핑웨건+테라 타월 ▲테라 캔쿨러를 한정 판매한다.

전문 쇼호스트와 함께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의 인기 콘텐츠 ‘한사랑산악회’로 활동하며 젊은 세대에서 인지도가 높은 배용길, 정광용이 참여해 굿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서울주류도매업협회 유준용 회장, 전국종합주류도매업중앙회 이석홍 회장, 오비맥주 최상범 부사장, 오비맥주 김병훈 전무가 전달식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비맥주
(왼쪽부터) 서울주류도매업협회 유준용 회장, 전국종합주류도매업중앙회 이석홍 회장, 오비맥주 최상범 부사장, 오비맥주 김병훈 전무가 전달식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주류 도매사에 코로나19 진단키트 기부

오비맥주는 전국종합주류도매업중앙회에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2000명분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진단키트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조치를 시행하고 있는 서울·수도권 및 전국 지역 주류 도매사 임직원들에게 배포하고, 단계적으로 지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전달식에는 오비맥주 최상범 영업부문 부사장과 김병훈 전무, 전국종합주류도매업중앙회 이석홍 회장, 서울주류도매업협회 유준용 회장 등이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업계 최초로 1월, 5월에 이어 코로나19 재확산이 심화된 7월, 8월에도 주류 도매사의 구매대금을 연장 또는 분할 상환할 수 있도록 했다.

 

◇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0기 모집

롯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0기를 22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스무 번째 새내기를 모집하는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기수의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 재학생을 제외한 모든 대학생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9월부터 6개월간 다양한 마케팅 관련 활동을 수행한다.

SNS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과 설문·인터뷰를 통한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의 의견 개진 활동,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신제품 아이디어 개발 팀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마케터 위촉장과 활동비뿐 아니라 월별 우수활동자 포상을 실시한다. 활동 마무리에는 팀 프로젝트 우수팀과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 SPC던킨, 여름 음료 프로모션 진행

SPC던킨이 여름 음료 행사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 품목은 ‘쿨라타’와 8월 신제품 ‘기라델리 민트초코’로 구성됐다.

음료 1잔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로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9~15일까지, ‘쿨라타’는 13~19일까지 운영된다.

쿨라타 행사는 매장에 방문해 음료 한 잔 결제시 해피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참여가능하고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해피앱에서 제공 중인 ‘이달의 음료 1+1’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라이브 커머스에서 최대 41% 할인 판매

롯데GRS는 자사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티몬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몬 ‘TVON 채널’을 통해 6일 자정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만 오픈하며 라이브 방송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우유크림 듬뿍 하프더즌 △썸머바이브(더블)더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24OZ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여름에만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는 시즌 메뉴와 대표 메뉴 등 총 6종을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구매한 제품은 31일까지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며, 썸머바이브 제품에 대한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