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여름 한정판 초코파이하우스 레몬초코파이 출시

오리온은 디저트 브랜드 초코파이하우스의 2021 여름 한정판 ‘레몬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레몬초코파이는 올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초코파이하우스 한정판 제품으로 마시멜로 속에 레몬 잼으로 만든 크림을 넣어 레몬의 상큼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리온은 레몬의 새콤상큼한 풍미와 초코파이와의 최적의 조화점을 찾기 위해 베이커리, 카페 등에서 실제 판매하고 있는 디저트들을 연구해 제품을 개발했다.

초코파이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 오비맥주, 호가든 포멜로 출시 기념 여름 굿즈 선봬

오비맥주는 자사에서 출시하는 호가든이 ‘호가든 포멜로’ 출시를 기념해 여름 굿즈 3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굿즈 3종은 여름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비치 토트백, 코튼매트, 쥬트백으로 구성됐다. 비치 토트백은 내부를 방수 소재로 제작해 보냉백으로도 사용 가능한 여름용 가방이다.

이국적인 무늬의 비치 코튼매트 피크닉 매트, 비치 타월, 비치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시원한 마 소재로 만든 친환경 쥬트백은 내부에 텀블러 홀더를 장착해 편리함을 갖췄다.

호가든 포멜로 썸머 키트는 맥주 굿즈 전문 쇼핑몰 치얼스앤굿즈에서 구매 가능하고 호가든 공식 웹페이지에서도 구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CJ프레시웨이, 온라인 전용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 출시

CJ프레시웨이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당이 차오른당은 CJ프레시웨이의 자체 브랜드(PB) 이츠웰의 스낵, 음료 상품 11종으로 구성됐다. 포켓팝콘·함께해바 에너지바·허니버터아몬드·튼튼플러스 요거얌얌 등 다양한 간식 상품들을 한 곳에 담았다.

건강에 좋은 견과류로 만든 스낵, 5가지 비타민과 칼슘이 들어간 유산균 음료 등 간식을 통해 다양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보관과 휴대성이 편리해 사무실, 학교, 가정집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당이 차오른당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CJ온스타일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SPC던킨, 기라델리 초콜릿 더한 '민트초코 도넛' 출시

SPC던킨이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 손잡고 초콜릿의 풍미를 더욱 강화한 '민트초코 도넛'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던킨이 8월 선보이는 민트초코 도넛 신제품은 총 2종이다. 메인 제품은 ‘기라델리 민트초코링’으로 민트 초콜릿 맛을 도넛으로 재현했다. 링 도넛에 민트 코팅을 올리고, 도넛 속에는 민트 필링을 넣어 맛을 살렸다.

도넛의 겉과 속을 모두 민트로 감싼 더블 민트 도넛에 기라델리 다크 초코칩을 토핑으로 올려 달콤한 초콜릿의 맛과 씹히는 식감을 맛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라델리 다크 초코 필드는 네모난 도넛에 기라델리 초콜릿 필링을 넣고 도넛 위에는 슈가 파우더를 뿌린 제품이다. 부드러운 도넛과 진한 기라델리 초콜릿 필링이 조화를 이뤘다.

 

◇ 이마트24, '최신맥주 골든에일' 출시

이마트24는 29일 ‘최신맥주 골든에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이마트24는 야구단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에 이어 선보이는 수제맥주로 이전 제품과 동일한 500ml 캔맥주다. 알코올 함유량은 4.9%로 야구맥주 3종 중 가장 높다.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선수 이름(최정·추신수·로맥·최주환)을 한 글자씩 조합해 팬들이 부르는 애정이 담긴 별명을 상품으로 출시했다.

한쪽은 SSG랜더스 야구단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이미지화 했고 다른 한쪽은 최신맥주 로고를 담았다.

 

◇ 코웨이, 디자인과 성능 모두 잡은 노블 제습기 출시

코웨이가 기존 제습기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강력한 제습 성능까지 탑재한 ‘노블 제습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노블 제습기는 스마트 물통 오픈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스마트 물통 오픈 시스템은 조작부에 위치한 버튼 터치 한 번으로 물통 서랍을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기능이다.

만수 시 물통 서랍을 자동으로 열어주는 기능을 적용해 물통을 비워야 할 시점을 시각적으로 알려준다.

노블 제습기는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서를 장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고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음소거 기능과 버튼 잠금 기능도 탑재됐다.

이 제품은 하루 최대 12L의 제습 능력을 갖췄고 보이지 않는 하단에 히든 휠을 장착해 방, 거실, 드레스룸 등 습기에 민감한 공간을 편리하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