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홈앤쇼핑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홈앤쇼핑이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생산자로부터 직접 매입한 상품들을 할인판매하는 하는 행사를 가진다. 

홈앤쇼핑은 모바일앱을 통해 '직매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부터 7일까지 총 5일 동안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총 99개 직매입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직매입은 제조사로부터 홈앤쇼핑이 직접 상품을 매입해 유통하는 방식으로 중간 경로를 거치지 않아 가격 인하폭이 큰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주방, 생활용품,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쿠진 칼블럭, 에지리 식도세트, 일월 온수매트, 몽펠리에 셔츠 등을 판매한다.

10일부터는 봄·여름 시즌 마지막 클리어런스 상품 기획전인 ‘삼삼한 브랜드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콘텐츠경영학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빅데이터학회 등이 함께 제정한 ‘모바일 브랜드 대상’에서 홈쇼핑 부문 5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기획됐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5년 연속 모바일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4주에 걸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주에 선보이는 기획전은 직매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