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와 CG녹십자가 서울 강남구 22일 독거노인들을 위한 건강기능 식품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이베이코리아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이베이코리아와 GC녹십자가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 출시하는 건강제품을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한다.

22일 GC녹십자의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家]’ 멀티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아스타잔틴 2종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GC녹십자는 6월22일부터 7월5일까지 GC녹십자 ‘건강한가[家]’의 G마켓 론칭을 기념해 G마켓 회원이 제품 1개를 구매할 때마다 제품 1개를 적립, 총 2000개의 제품을 마련해 기부한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의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을 통해 독거노인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은퇴 소방관들이 독거노인들을 방문해 화재예방, 대피교육과 함께 필요한 물품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이베이코리아 홍윤희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는 “그동안 소방 직접 지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은퇴소방관들이 지역사회 독거노인을 위해 화재안전교육 등 재능을 나누는 캠페인으로 확대되고 G마켓에서 론칭한 선도 건강식품 브랜드를 취약계층에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