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케어존X나봉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출시

 

[포쓰저널] 유명 아티스트들의 디자인이나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하는 화장품 업계의  '뷰라보(Beauty +Collaboration)'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화장품 업계는 감각적인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며 차별화된 마케팅 효과를 노리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레이터 ‘나봉’ 작가와 협업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과 수분을 찾아 떠난 파란 코끼리 ‘끼리’가 만나 대용량 또는 1+1넉넉한 구성의 기획 제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페이셜 샤워세럼 점보 기획’은 샤워세럼 최초로 기존 용량 대비 187% 증량한 150ml 대용량 본품과 증정용 약산성 폼을 함께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용기에도 귀여운 끼리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3종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특별 할인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