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김지훈 기자] 대규모 할인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시작된 가운데 신용카드사들도 각사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동행세일에는 전국 2천여 대·중소기업,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이 참여한다. 가전·자동차·농축수산물 등 을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

KB국민카드는 26일 동행세일 시작에 맞춰 온·오프라인 유통 업종과 가전제품, 외식·여행 업종 이용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80만원 캐시백과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최대 5만원 캐시백 해준다.

백화점, 대형마트, 슈퍼 이용 시 최대 50% 할인과 결제금액 구간별 상품권도 증정한다.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있다.

하이마트, 삼성 디지털플라자,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가전 업종의 경우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10만원 이상 음식 업종 이용 고객 8000명에게는 최대 3만원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항공권, 호텔 예약 할인 혜택과 국내 53개 생활 편의 업종 무이자 할부 혜택도 있다.

신한카드도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동안 ‘신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등에서 신한데이 행사 응모 후 음식점, 국내 숙박 및 여행사, 헤어샵 업종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3000명을 추첨해 최대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에서는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올댓쇼핑’ 내 새롭게 마련된 ‘소중한 보따리’에서는 기획 상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12명에게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스타필드, 하이마트, 던킨도너츠 등에서 결제 시 사은품 증정,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객실요금 최대 78% 할인, 홍익여행사 여행상품 최대 17% 할인 혜택도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신한데이 with 대한민국 동행세일’ 혜택을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