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울음으로 알아보는 5가지 아기 언어 교실'
롯데푸드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 2차 진행

 

[포쓰저널] 유업계가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진 예비맘들을 위한 온라인 육아교실을 잇달아 열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유업은 24일 오전 10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3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2차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을 연다. 

매일유업은 1975년 업계 최초로 ‘예비엄마교실’을 열어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한 이래로 45년 간 전국의 부모 대상 ‘앱솔루트 맘스쿨’을 열어 부모교육을 지원해왔다.

올해 4월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했다. 이번이 세 번째 언택트 강의다.

던스턴 베이비 랭귀지 한국 공식 트레이너이기도 한 ‘해피벌스요가’ 최윤나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강의 주제는 ‘울음으로 알아보는 5가지 아기 언어 교실’로 던스턴 베이비 랭귀지가 제안하는 아기 울음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던스턴 베이비 랭귀지에서는 본격적인 울음 전 소리(Pre-Cry)를 바탕으로 아기의 상태를 파악할 것을 제안한다.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maeil_absolute)을 통해 사전 질문을 할 수 있고 22일까지 맘스쿨 사전 신청 고객을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롯데푸드의 2차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은 지난달 처음 진행한 온라인 육아교실에 태교음악회를 추가해 프로그램을 확대했다.

유튜브 ‘엄마사관학교’ 채널에서 23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태교음악회, 육아 강의, 비움의 시간(경품추첨)이 이어질 예정이다.

태교음악회는 바이올리니스트 장한샘의 감성 바이올린 연주가 30분간 진행된다. 이어 산부인과 전문의 이종찬 원장의 ‘엄빠의 감성분만 스토리’라는 주제로 분만과 관련한 강의가 예정돼 있다.

라이브 추첨을 통해 유모차, 베이비 룸, 카시트, 파스퇴르 분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2일 오전까지 ‘파스퇴르아이’ 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을 해야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파스퇴르아이 행사 후기 게시판을 통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해 추가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