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 위원장이 21일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여성 신진학자 연구지원사업 지원 증서 수여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NS홈쇼핑이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와 함께 여성신진학자 연구지원 사업을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은 21일 진행된 프레스센터에서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 학회의 ‘젠더 이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현상' 연구사업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또 6명의 연구자를 선정해 지원증서와 함께 연구자 한명당 지원금 300만원씩 전달했다.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 학회는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여성주의 및 젠더·문화연구의 심도 있는 연구’를 위해 연구사업을 실시한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6명의 연구자들은 선정된 주제를 가지고 31일까지 연구를 진행한다.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인 이상근 이사는 “NS홈쇼핑은 소비자 신뢰 중심의 유통사로서 심도 있는 소비자 연구와 사회현상 연구의 일환인 이번 연구사업에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키로 했다”며 “이번 연구 사업 지원을 통해 사회 문제, 미디어, 서비스, 상품 소비 등의 현상 중 최근 이슈가 되어 있으나 부족했던 연구가 활성화 되고 고무적인 연구결과로 사회현상과 소비자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