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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쓰저널] 삼양그룹은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가 큐원 상쾌환의 신규 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SNS 등에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혜리의 발랄한 모습과 오정세의 능청스러운 연기 장면에 유쾌한 촬영장 현장이 담겼다.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상쾌환은 신규 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을 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1일 선보였다.

상쾌환은 신규 CF 온에어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3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패드, 상쾌환 선물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쾌환 관계자는 “배우 혜리와 오정세의 찰떡궁합 케미가 기존 20~30대 고객뿐 아니라 30~40대 고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상쾌환은 향후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으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숙취해소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은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가 배합돼 환 형태로 만들어졌다.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게 했다. 음주 전후 가볍게 짜 먹을 수 있는 슬림한 스틱타입으로 기존 상쾌환의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 갈근추출물 등의 원료도 첨가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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