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로 멤버십 혜택과 금융거래를 결합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 멤버십’의 신규 광고 ‘최대 14만원 먼저 받고 시작하는 신한플러스 멤버십’ 편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혜택에 대한 니즈를 가진 2030세대를 주타겟으로 제작됐다.

해당 광고는 신한금융그룹사인 신한은행 등 주요 그룹사 유튜브 및 SNS 공식계정을 통해 볼 수 있다.

신한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는 은행, 카드, 금융투자, 생명의 포인트부스트 이벤트와 론칭 기념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 가능하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신한금융그룹의 서비스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지난달 14일에 출시한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별도의 앱 설치없이 신한은행 SOL(쏠), 신한카드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 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의 주요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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