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美 현지시간 12일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의 창립 80주년 기념 온라인 행사를 후원한다. 사진은 LG 시그니처 포토존에서 ABT 무용수들을 촬영한 모습./사진=LG전자.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LG전자는 미국 현지시간 12일 세계적인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American Ballet Theater)의 창립 80주년 기념 온라인 행사를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미국 동부시간 오후 7시(한국시간 13일 오전 8시)에 ABT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60분간 열리는 ‘투게더 투나잇(Together Tonight)’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행사에는 ABT 무용단의 발레공연, ABT 오케스트라의 연주, 가수 토니 베넷(Tony Bennett)과 신시아 에리보(Cynthia Erivo)의 축하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LG 시그니처 제품을 대상으로 한 경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전자는 이 행사를 위해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포함한 프리미엄 가전을 후원한다. 행사 중 여러 차례 LG 시그니처 광고와 로고 등을 노출하며 시청자들에게 초프리미엄 브랜드를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전자는 지난해 AB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ABT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ABT의 수석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Misty Copeland)는 LG 시그니처의 홍보대사로서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