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SPC그룹은 쉐이크쉑이 티(Tea) 브랜드 ‘티트라(Teatra)’와 협업한 ‘피프티 피프티’ 2종을 다음달부터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피프티 피프티는 레몬에이드와 홍차를 50대 50 비율로 섞어서 만든 음료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SPC그룹이 3년여간 전 세계 주요 차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급 원료로 만들었다. 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티트라 대표 제품 2종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히비스커스 피프티 피프티’는 히비스커스 열매, 사과, 코코넛 등을 재료로 한 ‘셀럽히비스’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동 그린티 피프티 피프티’는 파파야, 파인애플, 머스캣 등과 하동 녹차가 섞인 ‘프루티 하동 티’를 사용했다.

쉐이크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6일부터 19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신메뉴 출시 기념 팔로우 이벤트’도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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