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문기수 기자] 11번가는 26일까지 애플 공식 리셀러 제품을 한곳에 모아 최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애플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에서 ▲애플 아이폰11 프로 64GB 자급제모델 ▲에어팟프로 ▲애플워치 5세대 GPS 모델 ▲아이패드 7세대 와이파이 32GB등을 판매한다.

또한, KB국민카드와 함께 최대 30만원의 중복할인 혜택(아이폰 12%, 아이패드/애플워치 5% 할인)이 제공된다.

11번가는 애플 통합 고객 서비스 솔루션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를 최대 1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워치, 헤드폰 등 11번가의 애플 공식 리셀러 모든 상품에 적용되며 각 제품 구매 시 추가 옵션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애플케어플러스는 ▲기술지원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2년 연장(Mac 3년) ▲우선적 기술지원 제공 ▲최대 2건의 우발적 손실에 대한 보장(본인부담금 별도) ▲배터리서비스 보증 등이 제공된다.

11번가는 공식 인증 리셀러 입점을 통한 정품 판매는 물론 ‘애플케어플러스’ 판매로 안심하고 서비스 보장까지 받을 수 있도록 애플 구매 고객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