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브라운 모델하우스를 VR로 보고 있다./사진=한샘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한샘이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고객은 PC나 모바일 기기로 온라인 한샘닷컴에 접속해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모델하우스를 VR로 체험할 수 있다.

3차원(3D)으로 구현된 가상의 공간에서 리모델링 공사 후의 모습, 개별 제품의 가격·소재·사이즈에 대한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한샘 디자이너가 실제 아파트 평면을 반영해 가상으로 꾸민 50여개의 ‘VR 집들이’ 컨텐츠도 살펴볼 수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평형대별 검색 및 가족 유형별 검색이 가능하다.

한샘닷컴에서 상담 신청을 하면 전문 영업사원인 리하우스 디자이너(RD)가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고객의 주거환경에 맞춘 최적의 리모델링 공사를 제안한다.

4월 30일까지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홈케어 키친&바스 케어권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샘 관계자는 "VR 집들이 컨텐츠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면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관련 영상 컨텐츠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