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GS25에서 반려동물 보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GS리테일.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GS25는 현대해상화재보험과 제휴해 반려동물 보험 상품인 ‘무배당 하이펫 애견보험’(하이펫 애견보험)을 단독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펫 애견보험은 치료비 보장 중심의 기존 보험 상품과 달리 배상책임 보장과 장례비 보장이 특화된 상품이다.

보장 범위는 반려견이 타인의 신체나 반려동물에게 손해를 입힐 경우 최대 500만원 한도 내 지원, 반려견 사망 시 장례비 15만원 지급이다.

지자체에 반려동물 등록을 완료한 반려견(일부 견종 제외) 중 만 0세부터 6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년, 연간 보험료는 1만원(일시납)이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GS25 매장을 방문해 계산대(POS) 입력창에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전송 받은 메세지 내의 URL(인터넷 주소)에 접속해 고객과 반려견의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를 결제하면 가입할 수 있다.

하이펫 애견보험은 편의점 GS25에 이어 슈퍼마켓 GS 더 프래시(THE FRESH)에도 출시 될 예정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반려동물 상품을 기획해 지속 선보이고 반려동물 복지, 건강 사각지대 상권을 중심으로 반려동물 상품 공급을 점차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