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삼립.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SPC삼립이 EBS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한 ‘펭수 빵’ 5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펭수 빵은 펭수 유행어인 ‘대빵’을 콘셉트로 한 빅(big) 사이즈의 제품이다.

우유시트에 연유크림이 들어간 ‘러블리 우유롤롤’, 페스트리와 설탕시럽이 첨가된 ‘스위뜨 페스츄리’, 꽈배기 도넛에 초콜릿과 초코크런키를 올린 ‘엣헴엣헴 초코꽈배기', 식빵에 땅콩크림을 넣은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피자소스에 소시지를 토핑한 ‘하이!하이!피자빵’ 등이다.

이달 중 냉장디저트 2종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가까운 편의점, 마트,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안에는 ‘펭수’의 명언과 짤방(유머를 위한 재미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이미지를 담은 ‘펭수 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가 들어있다.

펭수 띠부띠부씰은 명언 씰 23종과 이달 중 적용 예정인 일러스트 씰 48종 등 총 71가지다.

SPC삼립은 펭수 빵 출시를 기념해 이달 중순부터 삼립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까지 총 네 번의 ‘펭수 띠부띠부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한정판 ‘대빵 큰 펭수 띠부띠부씰’과 ‘펭수 띠부씰 북’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