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는 △오염 물질 제거 'RO 멤브레인 필터'를 직수 방식으로 구현한 혁신적인 기술 △전문가 ‘코디’ 및 ‘코닥’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형권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3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참여한 이번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환경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신뢰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