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마트몰.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롯데마트몰은 지난달 17일부터 5일까지 스포츠 상품군 매출을 분석한 결과 혼자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용품들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등산용품이 157.8%, 자전거용품이 1680%, 웨이트용품이 16.9%, 캠핑용품이 68.5% 급등했다. 아령과 요가밴드, 훌라후프도 각각 211.8%, 58%, 16.1% 신장했다.

여럿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활동인 캠핑도 안전하게 혼자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며 관련 용품의 매출이 신장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마트몰에서 같은 기간 매트·돗자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1% 늘었다.

이에 롯데마트몰은 다양한 등산 용품 및 스포츠 용품을 선보인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최근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우려로 혼자 야외활동 및 운동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등산용품과 스포츠 용품들을 준비한 만큼 전국 모든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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