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 제주도 '동홍동 센트레빌' 견본주택 14일 개관

김성현 승인 2020.02.13 18:03 의견 0
제주 동홍동 센트레빌 투시도. /사진=동부건설


[포쓰저널=김성현 기자] 동부건설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1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신규 아파트를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 1368번지 일원에 대단지 규모로 들어서는 ‘동홍동 센트레빌’이다.

단지규모는 지상 최고 8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212세대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59㎡ 54세대 ▲78㎡ 23세대 ▲84㎡A 104세대 ▲84㎡B 31세대다.

견본주택은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이달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청약, 26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에 발표된다. 정당계약기간은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이어진다.

동홍동 센트레빌 단지가 들어선 곳은 중앙로, 중산간동로, 일주동로, 동홍로 도로망이 갖춰진 곳이다.

인근에는 동홍초, 서귀북초, 서귀중앙여중, 서귀포고 등 다수의 학교가 위치한다.

생활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매일올레시장, 오일장시장, 서귀포시청 제1청사, 서귀포의료원, 서귀포테니스 공원, 문부공원, 서귀포 기적의 도서관 등이 인접하다.

동홍동 센트레빌은 바닷가 인근 주택의 특성상 단점으로 꼽히는 제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 클린 센트리 시스템’에 제습기능을 추가했다.

또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환기와 통풍에 최적화된 구조를 선보였다.

세대 내부는 타입별로 3베이, 4베이, ㄷ자 주방 등 설계와 욕실 케어존, 펜트리 복도장, 워크인 드레스룸, 알파룸 등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석가산 조경시설과 6개 테마의 정원이 조성되고 옥상공원도 마련된다.

또 약 107평 규모의 GX룸과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샤워시설, 락커룸 등 스포츠시설이 들어서며 독서실, 코인세탁실 등도 함께 조성된다.

주차시설은 전 세대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전기차 등 일부제외)이 제공되고 홈네트워크 및 음성인식 인공지능(AI)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도 도입한다.

동홍동 센트레빌 분양관계자는 “서귀포시에서도 최고 입지로 꼽히는 동홍동에 들어서는데다 센트레빌 브랜드가 적용되는 만큼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지역 내 보기 드문 대단지로 조성되며 입주민의 주거편의성을 높일 최신 특화설계를 적용해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따.

동홍동 센트레빌의 견본주택은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 1580-5번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