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모델이 최근 오픈한 KCC글라스 공식 홈페이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CC

[포쓰저널=김성현 기자] KCC글라스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유리, 홈씨씨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B2C 기업으로 KCC에서 인적분할해 신설된 법인이다.

KCC도 신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를 새로 개편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회사의 정체성과 인지도를 향상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설된 KCC글라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기업의 소식과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공간의 가치를 만드는 제품’이란 주제로 유리와 인테리어 등 기업의 주요 제품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KCC글라스의 신규 CI를 공식 홈페이지에 적용했다.

KCC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페이지나 체류 시간 등 이용 패턴을 분석해 사용자 특성과 목적에 맞춰 빠른 정보 탐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네비게이션바와 퀵메뉴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하고 전문 용어가 섞인 긴 텍스트 중심의 콘텐츠들을 핵심 특징만을 순화해 간결한 어구로 구성했다.

또 KCC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발행되는 다양한 콘텐츠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KCC 글라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향후 유익한 콘텐츠 제공과 기능 확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하며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