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4기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 개최

문기수 기자 승인 2020.01.20 10:58 의견 0

19일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4기에 선발된 학생들과 bhc 치킨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bhc치킨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bhc치킨이 대학생 봉사 단체인 '4기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19일 진행된 발대식에는 bhc치킨 임금옥 대표를 비롯해 선발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한 10명의 봉사단원과 지난해 활동한 3기 봉사단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4기 봉사단원은 지난 12월 모집 기간 동안 응모한 지원자 중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발되었으며 5명씩 2개 팀으로 구성돼 올 연말까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직접 기획하고 현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이날 지난해 활동한 3기 봉사단원에 대한 해단식도 진행됐다.

그동안 3기 봉사단원들은 복지관을 비롯해 지역아동센터, 쪽방촌, 요양원, 서울 인근 농가 등 다양한 곳을 방문해 장애인과 사회 경제적으로 취약한 분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최우수 봉사단원으로는 이혜선 학생과 최인권 학생이 선정됐다. 이들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되는 혜택이 주어졌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봉사활동은 나눔과 상생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이해함과 동시에 우리 사회를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미래를 짊어질 젊은 청년들이 뜻깊고 의미 있는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지속적으로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