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4기 전시회 개막

문기수 기자 승인 2020.01.09 16:38 의견 0
8일 종로구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진행된 게임아카데미 4기 전시회 개막 기념행사에서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 학생 및 넷마블문화재단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넷마블 문화재단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 학생들의 게임 작품들을 8전시하는 '제 4회 미래의 꿈, 게임에 담다' 전시회 개막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8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전시회 개막 기념행사에는 115명의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 학생과 넷마블문화재단 서장원 대표 및 자문위원 들이 참석했다.

전시회는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라도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게임아카데미 4기 청소년들의 수료식과 비바챔버앙상블의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또 ‘게임아카데미’ 전용 스튜디오에서 약 8개월간 게임 제작 전반에 걸친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을 통해 참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총 18점 게임 작품들의 시상식도 진행했다.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만 14~18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차세대 게임 산업 리더로의 성장 지원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넷마블문화재단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게임아카데미' 및 이번 전시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