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31일 오후 9시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김성현 승인 2019.12.24 16:37 의견 0
'2019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 모습. /사진=현대자동차


[포쓰저널=김성현 기자] 현대자동차는 새해맞이 행사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Countdown)'을  31일 오후 9시부터 코엑스 야외 광장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현대자동차가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의 희망과 감동을 고객과 함께 하고자 강남구 및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국내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라고 설명했다.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사전 행사로 이달 26일부터 ▲카운트다운 챌린지 ▲위시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31일 행사 당일에는 ▲인기 가수 공연 ▲카운트다운 세레머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26일부터 31일까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연계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카운트다운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온라인에서 공유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챌린지’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카운트다운 챌린지,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해시태그를 넣고 틱톡에 업로드된 영상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아이패드와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27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자동차 모양의 구조물 '위시카(Wish Car)' 4개를 설치하다.

31일에는 오후 5시부터는 인기 유튜버 창현의 ‘거리 노래방'을 운영한다.

행사 본 행사가 시작되는 오후 9시부터는 송가인, 윤도현 밴드, 다이나믹듀오, 터보 등 인기 가수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연말연시 도심 최대 규모의 불꽃쇼와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미디어 영상쇼가 어우러지는 카운트다운 세레머니가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2011년부터 진행해 온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처음과 마지막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새해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가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