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Liiv M(리브 모바일)’ 광고 영상을 3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총 4편으로 TV,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극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생생한 광고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과 메시지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KB국민은행 ‘Liiv M’의 자신감 넘치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의 핵심슬로건인 ‘바꾸면 바뀐다’는 리브모바일이 지향하는 서비스의 방향성을 표현했다.

리브모바일로 바꾸면 고객의 ‘가입절차·통신비·금융인증·통신생활’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게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