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아동수당 적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동수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내년 1월말까지 아동수당 적금 신규와 함께 당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및 아동 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소나(SONA) 스마트 무선 키 측정기 ▲스노우버디 휘핑 클렌져 ▲옥스포드 블록 욕실세트 등 총 41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적금은 만 6세 이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최대 가입금액은 월 10만원, 가입기간은 최소 1년, 최대 3년까지 연단위로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2일 기준 1년제 연 1.5%, 2년제 연 1.6%, 3년제 연 1.8%다. 당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시 연 1.0%의 추가금리가 제공된다.

아이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후 만기까지 보유 시 연 1.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4.3%의(2019.12.2기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연말까지 아이의 출생 12간지에 맞춰 제작한 ‘아이 띠 도장’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담은 ‘아이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하나멤버스’ 앱에서 자녀 1명당 1회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