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시범 운영 중이던 ‘굿 타임(Good Time)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를 전국 단위로 확대해 8일부터 238개 영업점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을 예약해서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7월부터 41개 영업점에서 시범 운영했다.

영업점 방문 예약은 신한 쏠(SOL) 앱을 통해 24시간, 365일 직접 신청이 가능하고 영업점이나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거래패턴에 맞춰 업무시간을 유연하게 적용하는 ‘굿 타임 뱅크(Good Time Bank)’ 서비스도 전국 10개 내외 영업점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다양한 지역에서 영업점 업무시간이 유연하게 운영되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영업점을 방문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지점을 방문한 고객이 대기표를 발권하면서 원하는 업무를 선택하면 신한 쏠(SOL) 앱을 통해 예상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대기 알림 프로세스’도 12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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