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자문단' 1기를 모집한다./사진=삼성증권.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삼성증권은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자문단'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자문단은 삼성증권의 주요 업무, 주식 및 금융상품 매매 및 관련 프로세스와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을 발굴,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삼성증권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고객자문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삼성증권 고객자문단' 모바일 위촉장을 받은 후 2020년 1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설문과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고, 희망자의 경우 오프라인 그룹인터뷰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자문단으로 선정돼 활동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