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서울 마포구 노을시민공원에서 진행된 나뚜루 포레스트 2기 캠페인 활동을 마치고 롯데제과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제과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롯데제과는 ‘노을공원시민모임’과 함께 나뚜루 포레스트 캠페인 2기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22일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진행된 나뚜루 캠페인에는 롯데제과 임직원 20여명으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과 노을공원시민모임이 함께 했다.

‘나뚜루 포레스트’캠페인은 지난 6월에 시작해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공원에 숲을 조성하여 자연환경의 소중함을 공감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노을공원시민모임 회원에게 나무심기에 앞서 환경보호와 숲 가꾸기와 나무를 심는 방식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참가자들은 3시간에 걸쳐 물푸레나무, 노각나무, 산딸나무, 팥배나무 등 약 60여그루를 심었다.

롯데제과는 향후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인 ‘나뚜루 포레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환경보호를 위해 숲을 조성하고 가꾸는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