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원마일클로저와 파트너십... 스포츠 부문 강화

박소영 기자 승인 2019.05.13 00:00 | 최종 수정 2019.05.13 14:39 의견 0
(오른쪽)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과 (왼쪽)제임스 후퍼가 빈폴스포츠와 협업한 사이클링 셔츠에 사인하고 있다./사진=삼성물산
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오른쪽)과 제임스 후퍼가 빈폴스포츠와 협업한 사이클링 셔츠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삼성물산

[포쓰저널=박소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은 10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스포츠시장 성장에 따른 사업 강화 차원에서 비영리 캠페인 단체 ‘원마일클로저(이하 OMC)’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 사업 시너지 모색, 사회적 약자를 위한 기부금 마련, 지속가능한 친환경 상품 생산·확산 등 다각적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OMC는 젊은 탐험가였던 롭 건틀렛의 죽음을 계기로 모험·도전·봉사정신을 기리기 위해 2009년부터 제임스 후퍼와 롭 건틀렛의 친구, 가족들이 1000마일(약 1600Km) 사이클링을 통한 모금 행사로 시작됐다.

박철규 패션부문장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OMC가 추구하는 도전 정신과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응원하기 위해 장기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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