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아우어/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오이아우어/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쓰저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19년 봄 시즌, 밀레니얼 여성 고객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이아우어는 ‘Outfit for ‘I-HOUR’, ‘나를 나답게 만드는 시간’이라는 뜻으로, 자신만의 가치관과 취향으로 스스로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자기주도적 여성을 뮤즈로 한다.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워크앤밸런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출퇴근과 일상 복장으로 손색이 없는 데이웨어를 제안한다.

2019년 봄 시즌 전략 상품으로는 원피스를 선정해 원피스와 매치 가능한 블라우스, 셔츠 등을 함께 제안한다. 특히, 올 봄 인기 아이템인 원피스의 셔링 디테일 등 핵심 상품의 포인트와도 연출 가능한 탑과 아우터까지 다양하게 확장 제안함으로써 실용성과 여성성의 상반된 요소를 적절히 조절했다.

라벤더, 옐로우 등 올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소프트하고 라이트한 컬러와 자체 개발한 패턴을 활용한 블라우스와 셔츠도 셔링 디테일, 볼륨 등을 통해 다양하게 연출하도록 변화시켰다. 자킷은 20만원대, 원피스는 10만~20만원대, 스커트/셔츠/블라우스는 10만원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에서 독점 판매된다.

오이아우어/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오이아우어/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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