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건기식 전문브랜드 '리턴업' 신제품 2종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들은 항노화 기능성을 높였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순도 60%의 이탈리아산 밀크씨슬을 담았으며 40대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또 비타민·미네랄 5종, 아르니진·메티오닌·글루타민의 아미노산 성분을 보강했다.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는 60대의 건강을 고려했다. 기존 오메가3 대비 흡수율이 높은 rTG오메가를 고함량 함유했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의 라인업 확대에 맞춰 인기 배우 유준상을 모델로 기용한다. 유준상은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리턴업’ 캠페인을 통해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유기농 와인 마리스 4종

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의 대표적인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의 와이너리 ‘샤또 마리스’의 ‘마리스’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유기농 와인은 살충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포도로 양조한 와인을 의미한다. 바이오 다이나믹 농법은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의 미생물을 활용해 자연환경의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친환경적 농법이다.

남프랑스 ‘라 비니에르’에 위치한 ‘샤또 마리스’는 와인 전문지인 ‘와인 스펙테이터’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자연 친화적인 와이너리 중 한 곳’으로 불리울 만큼 프랑스를 대표하는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을 자랑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이번에 선보이는 ‘마리스(Maris)’4종은 ▲마리스 샤도네이, ▲마리스 베르멘티노 ▲마리스 로제 ▲마리스 줄뤼 등이다.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유기농 와인은 친환경을 강조하는 요즘의 트랜드에 적합한 자연 친화적 와인”이라며 “앞으로도 트랜디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와인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알루미늄 병’ 패키지

버드와이저가 홈술족을 겨냥한 스마트오더 전용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가 알루미늄 병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GS25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6월말까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GS25 나만의 냉장고'에서만 주문 가능하다.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애플리케이션 'GS25 나만의 냉장고' 내 ‘와인 25플러스’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문 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수령일자와 장소를 지정한 후 전국 GS25에서 찾아가면 된다.

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패키지는 일부 클럽과 라운지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473ml 알루미늄 병 제품 총 6병으로 구성됐다.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은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돼 일반 유리병 제품에 비해 쉽게 손상되지 않아 각종 홈파티나 홈술,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즐기기 용이하다고 오비맥주 측은 설명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늘어나고 있는 홈파티나 홈술, 캠핑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GS25와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빠른 냉각이 가능한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패키지로 올 봄과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헬스원, 식물성 멀티 비타민 ‘비건바이타민’

롯데제과 헬스원이 100% 식물성 멀티 비타민 ‘비건바이타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비건바이타민은 동물성 원재료를 철저히 배제하여 100% 식물성으로 설계,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바이타민에는 비타민B~D, 엽산, 셀레늄 등 총 13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다. 하루 한 포만으로도 1일 권장섭취량을 모두 채울 수 있으며, 비오틴의 경우 최대 540%까지 섭취할 수 있다.

비건바이타민은 정제 형태이며 울금추출물을 사용한 노랑색 정제 2개와 스피루리나를 사용한 초록색 정제 2개가 한 포에 들어있다. 1세트에 총 30포로 구성됐다.

사진=오뚜기

◇ 오뚜기,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콜라보! 열려라 참깨라면 용기면

오뚜기가 화끈한 매운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콜라보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화끈한 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이다. 봉지면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끓인듯한 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건파와 건청경채로 구성된 건더기스프가 더욱 풍부한 맛을 이끌어낸다고 오뚜기 측은 설명했다. 고소한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은 매운 라면의 맛에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열라면의 매운맛과 참깨라면의 고소함을 살린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새로운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