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풀 위크’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18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슈퍼 뷰티풀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획전에는 설화수, 헤라, 라네즈 등 13개 인기 브랜드 상품이 마련됐다.

슈퍼 뷰티풀 위크는 두 회사가 협력해 개최하는 올해 상반기 최대 기획전이다. 두 회사는 12회의 라이브 방송을 열며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각 브랜드 스토어별로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신청한 고객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을 받는다.

13일은 헤라 브랜드 데이로 이날 정오부터 블랙핑크 제니 룩 따라잡기를 주제로 쇼핑라이브가 진행된다. 블랙쿠션과 센슈얼 프레시 누드 틴트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14일엔 프리메라가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콜라보해 한정 출시한 워터리 크림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등을 선보인다.

15일 라네즈, 16일에는 미쟝센과 려 등 헤어와 바디 제품을 선보인다. 17일 아이오페 데이이, 18일에는 마몽드와 한율 제품 데이가 진행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출시

LG생활건강은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는 가벼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와 밀착 커버 파우더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형이 입술 주름 사이에 부드럽게 발리며 밀착된다. 또 진주, 호박 등 4가지 성분이 빛을 더해주고 동백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잠재우고 입술에 보습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후의 시그니처 컬러인 로얄레드를 비롯해 로즈핑크, 브릭로즈까지 3가지 MLBB 컬러로 구성됐다.

용기 디자인은 스퀘어 타입이다.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장식과 브랜드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캡부분에 음각으로 새긴 디테일이 후의 아이덴티티와 우아함을 높여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아미 신세계센텀시티점./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 ‘아미’, 신세계 센텀시티점 오픈…부산 첫 매장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서울과 경기지역을 넘어 부산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미의 6번째 단독 매장인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선 남성 컬렉션을 비롯해 하트 컬렉션 등을 선보인다. 또 의류 컬렉션과 함께 가방, 슈즈, 액세서리까지 출시됐다. 국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하트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아미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63.65㎡(약 19.2평) 규모로 5층에 위치해 있다. 글로벌 스토어 컨셉이 적용된 매장 인테리어는 프랑스 파리 부티크의 건축적인 요소를 담아 완성됐다.

아미는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편집숍·백화점 등 세계 350여 곳에서 전개 중이다. 2019년 여성복 라인도 론칭했다.

국내에서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비뉴엘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본점·판교점 등과 온라인몰 SSF샵에서 아미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 스파오, 지속가능한 패션 위한 ‘리사이클 데님’ 출시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SPA(제조유통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터키산 리사이클 데님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파오 리사이클 데님은 터키산 이스코(ISKO)와 키파스(KIPAS) 원단을 사용했다. 이스코와 키파스 원단은 자연 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했으며 컬러감이 우수하고 물이 잘 빠지지 않아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원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파오는 2019년 처음으로 리사이클 데님을 출시한 이후 와이드핏, 테이퍼드핏, 부츠컷 등 핏을 다양화하고 있다. 올해 데님 재킷과 데님 원피스 등으로도 확장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