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뮤지컬 ‘드라큘라’ 5% 단독 할인 제공

신한카드는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을 5% 단독 할인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드라큘라 전 회차 공연을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공연 티켓은 4월 8일 오전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 더모먼트(The Moment)’를 통해 고객들이 뮤지컬 드라큘라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더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대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1897년 출품된 아일랜드 소설 드라큘라를 각색한 작품이다. 40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연에는 주인공 드라큘라역에 김준수씨, 전동석씨, 신성록씨 등 인기 배우들이 캐스팅됐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오토할부 고객 대상 캐시백·사은품 제공 이벤트

하나카드는 자동차 구입 시 오토할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쉬백과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토할부는 하나카드로 차량구매 금액을 결제하고 연 최저 1.0% 금리로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형태로 상환 가능하다. 최대 1억원까지 한도가 제공된다. 또 선입금 최대 1.2%, 대출금의 1.0%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9일부터 5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후 하나카드 오토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할부 신청 금액에 따라 10만원 캐쉬백 또는 사은품(6종 중 택1)으로 받을 수 있다.

오토할부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10만원 캐쉬백, 2000만원 이상인 경우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은품은 헬리녹스 체어투를 비롯해 발뮤다 더 랜턴, 롯데 휴대용 제빙기, LG퓨리케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등이다.

/사진=BC카드

◇BC카드, 페이북에 '펀드 간편 투자' 추가…"매월 최대 10만원 제공"

BC카드는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에 ‘펀드 간편 투자’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BC카드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헬스케어 등 주제로 국내 펀드 상품을 마련했다. 최소 1000원 이상부터 일회성 투자가 가능하다. 매월 지정된 날짜에 일정 금액을 설정해 정기 투자도 할 수 있다.

페이북을 통한 신한금융투자 CMA(RP형, 약정수익률형) 계좌 보유는 필수다. 최종 개설한 신한금융투자 CMA를 페이북 선불전자지급수단인 ‘페이북 머니’ 충전 계좌로 등록하면 된다.

계좌 등록 후 페이북 금융 내 펀드 간편투자에서 12월 말까지 투자를 완료하면 다음달 20일까지 투자금액의 1%(최대 10만원)를 페이북 머니로 증정한다.

예를 들어 4월에 300만원(환매 금액은 차감)을 투자했다면 5월 20일까지 3만원을 페이북 머니로 적립해준다. 또 페이북에서 신한금융투자 CMA를 최초 개설한 고객에게는 페이북 머니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