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 증시 맛집 소개 ‘마켓 Chef 시리즈’ 인기

삼성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마켓 Chef'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마켓 Chef 시리즈는 삼성증권 정명지 투자정보 팀장이 지난 2월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약 1시간가량 라이브로 진행하고 있는 방송이다.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등에서 누구나 확인할 수 있는 수급, 금리, 차트 등의 데이터를 활용해 시장 상황을 설명해 ‘주린이’들의 접근성을 높였다고 삼성증권 측은 설명했다.

삼성증권 정명지 투자정보 팀장은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의 10년차 애널리스트로, 현재 국내·외 증시의 큰 흐름에 대해 진단하는 투자정보팀을 이끌고 있다.

◇ KB증권, 중개형 ISA 출시 기념 추가 이벤트

KB증권은 지난 3월 출시한 ‘KB 중개형 ISA’의 가입이벤트에 이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중개형 ISA 관련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LG공기청정기·다이슨에어랩·에어팟프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 등 총 두 가지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3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금액을 중개형 ISA에 순입금하고 이벤트 대상상품을 순입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거래하면 1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1000만원 이상을 순입금 및 거래한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으려면 6월 말까지 순입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또 순입금액 100만원 이상 잔고를 6월 말까지 유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공기청정기, 다이슨에어랩, 에어팟프로 등을 증정한다.

◇ 삼성생명, ‘꿈나무 어린이보험’ 출시

삼성생명은 태아부터 15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최대 30세까지 질병과 재해 등을 보장하는 ‘꿈나무 어린이보험’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꿈나무 어린이보험은 주보험 하나로 다발성소아암(백혈병, 뇌·중추신경계 암, 악성림프종 등)을 포함한 암과 뇌혈관질환, 허혈심장질환 등 3대 진단은 물론 입원·수술·통원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입원과 수술의 기본적인 보장 이외에도 응급실 내원, 재해장해, 재해골절(치아파절 제외), 깁스치료, 화상 등 담보를 보장한다.

또 생보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에서 독감(인플루엔자) 항바이러스제 치료비도 보장한다. 독감(인플루엔자)으로 진단받고 타미플루 등 독감 항바이러스제를 처방받을 경우 연간 1회 처방에 한해 보장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