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7600개 메리어트 호텔 멤버십 PLCC출시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 멤버십 PLCC인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세계 133개 국가에서 메리어트, 웨스틴, 쉐라톤, W, 리츠칼튼, 코트야드, 포포인츠 등 30개의 브랜드의 7600여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는 전세계적으로 약 1억5000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한 메리어트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메리어트 신한카드 고객은 국내는 물론 전세계 메리어트 그룹 소속 호텔에서 우대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카드 가입만으로 연간 25박 숙박을 해야 받을 수 있는 메리어트 본보이™ 골드 엘리트 등급이 카드 보유기간 동안 기본 제공된다. 이용 실적에 따라 플래티늄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메리어트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1000원당 5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은 물론 카드 이용액에 따라 1000원당 1~5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가 적립된다. 추가로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는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또 전 세계 체인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연 1회 무료 숙박권과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조식 5만원 할인 연 2회 혜택, 고객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실적 10개도 제공한다. 연 4회 동반 1인까지 적용되는 공항라운지 혜택도 있다.

연회비는 비자(VISA) 시그니처 26만7000원, 국내전용 26만4000원이다. VISA 브랜드 선택시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전세계 호텔 예약, 해외 이용 특별적립과 함께 해외쇼핑 혜택 등 고품격 서비스를 추가로 받는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는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 4만원 할인 쿠폰 △진마켓 3만원–1만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매월 1일, 11일마다 하나카드 손님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중 이벤트다. 다음달 1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간 정각마다 선착순 10명(총 180명)에게 ‘진에어 전 노선 4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이상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전노선 편도 또는 왕복 운임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또 하나카드는 2일까지 지에어 연중 최대 특가 행사 ‘진마켓’에서 3만원,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단독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카드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매일 저녁 7시 선착순 40명(총 160명)에게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또 상시로 제공되는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국내선–국제선 얼리버트 특가 판매 항공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업계 최초 해외 인증 ESG 외화 ABS 발행을 기념해 투자자인 BNP Paribas와 29일 스테이트타워남산빌딩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안기홍 삼성카드 경영지원실장, 필립 누와로 BNP Paribas 한국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 3억 달러 규모 ’ESG 외화 ABS’ 발행

삼성카드는 업계 최초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방식의 외화 ABS를 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발행한 ABS는 평균 만기 5년으로 총 3억 달러 규모다. BNP 파리바가 투자자로 참여했다.삼성카드는 이를 통해 조달한 자금을 ESG 경영 활동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ESG 외화 ABS 발행을 위해 해외 ESG 인증기관인 서스테인애널리틱스(Sustainalytics)로부터 인증을 취득했다.

삼성카드는 ESG 경영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ESG 채권 발행, 지속가능경영위원회 설립 및 개최, ESG 사무국 설립, 사회적 경제기업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 배구단 정규리그 응원 이벤트…"LG 올레드TV 증정"

우리카드는 우리카드 배구단의 정규리그 우승을 응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10만원 이상 이용 및 이벤트에 응모한 우리카드 고객(법인/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555명에게 집관(집에서 관람) 경품을 제공한다.

정규리그의 6라운드 경기 중 우리카드 배구단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기를 선택해 맞히면 추첨을 통해 △LG 올레드 AI Thin Q(1명) △일리 캡슐 머신 Y3.3(10명) △신세계백화점 모바일교환권 5만원권(50명) △BHC 후라이드치킨(150명) 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를 자주 이용하고 우리페이 간편결제를 사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