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 ‘2021 해외주식투자 혜택 패키지’ 제공

NH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2021 해외주식투자 혜택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매매수수료 우대, 환전수수료 우대, 미국 실시간 시세 무료, 투자지원금 20달러(USD) 지급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모바일증권 나무계좌를 개설하고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9개국) 온라인 거래수수료 0.09% 및 환전수수료 100% 우대를 제공하는 혜택을 2022년 3월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또 나스닥 산하 4개 거래소의 미국 전체 상장 종목 주문 및 체결 정보를 보여주는 나스닥 베이직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투자지원금 20달러 지급 혜택도 제공된다. 20달러 투자지원금을 어디에 투자할지 막막한 고객들을 위한 종목과 투자 컨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 삼성증권, 프리마켓 거래시간 연장 이벤트

삼성증권은 프리마켓 거래시간을 연장 제공하고 ‘오늘 저녁은 프리마켓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8시부터 제공하던 프리마켓 거래시간을 3시간 앞당겨 오후 5시부터 지원한다.

이벤트는 연장된 프리마켓 시간 내에 미국주식을 1회 기준 100만원 이상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쿠팡이츠 쿠폰을 지급하며,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삼성증권은 4월 중 애프터마켓 거래시간도 기존 시간 대비 확대하는 등 관련 시스템을 추가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미국주식을 거래하는 국내 투자자들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 당사의 채널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거래에 따른 다양한 혜택 제공은 물론, 프리마켓 거래시간 확대와 같은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 KB국민은행, 4대연금 신규고객 감사 이벤트

KB국민은행은 4대연금 신규 수급고객을 대상으로 ‘4대연금 신규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말까지 1차,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차로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행사 기간 중 4대연금(국민연금·공무원연금·사학연금·군인연금)을 국민은행 계좌로 신규 수령한 고객이다.

대상 고객 중에서 회차별 총 101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2등 1000명에게는 교통비지원금 2만원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4대 연금을 신규 수령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4대연금 수급고객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