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 가입 이벤트

NH투자증권은 모바일증권 나무(NAMUH) 고객을 대상으로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 가입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뮤직카우는 음악도 투자자산이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로 설립된 세계최초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이다.

대중음악 저작권자로부터 매입한 저작권의 지분이 옥션을 통해 공유되고, 투자자는 이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투자자는 매입한 저작권 지분만큼의 저작권료를 매월 받을 수 있다.

NH투자는 다음 달 7일까지 뮤직카우 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증권 나무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뮤직카우 회원을 최초 가입시, 선착순 1000명에게 뮤직카우 1만 캐시가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나무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비대면 랩’ 오픈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BanKIS) 비대면 랩’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랩은 증권사가 포트폴리오 구성과 운용, 투자 자문을 통합 제공하는 일임형 자산관리계좌를 뜻한다. 고객의 성향과 선호하는 투자 방식에 따라 맞춤형 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 데다 전문가들이 자산을 운용해 안정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으로 투자 가능한 랩 서비스는 국내 주식과 미국?·중국·일본 등의 해외 주식, 그리고 채권 상품 중 일부다.

이번 뱅키스 비대면 랩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는 4월 말까지 진행된다.

한국투자증권 모바일 앱 ‘한국투자’를 통해 랩에 가입한 고객에게 2만원을 일괄 지급하며, 가입금액 1000만원당 2만원씩 최대 10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 KB증권, ‘프라임 클럽’ 이용료 할인 이벤트

KB증권은 ‘프라임 레드’ 서비스를 95% 할인된 가격인 월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라임 레드 서비스 유료 결제가 없었던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후 서비스 가입 시 6개월간 월 500원의 구독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다.

프라임 클럽은 MTS(M-able)에서 기관과 외국인의 실시간 수급 분석 정보, 시장 주도주 등 투자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투자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푸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또 각 영업점 및 투자정보 파트에서 오랜 기간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프라임PB의 전용 상담을 제공한다.

◇ 하나은행, 원큐페이로 제로페이 결제 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하나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원큐페이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원큐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원큐페이의 계좌로 결제를 통해 제로페이 첫 결제를 진행한 이용자는 첫 결제 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리워드해준다.

또 이벤트 기간 제로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룰렛 이벤트 참여권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로 최대 5만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협력해 제로페이를 통해 소상공인과 상생해 나갈 방안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