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롯데면세점에서 간편결제 오픈

이베이코리아는 자사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롯데면세점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고객들은 롯데면세점 앱과 PC 웹 결제 화면에서 스마일페이를 이용하면 별도의 인증서 설치없이 비밀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어 쇼핑 편의성이 크게 높아졌다.

스마일페이가 롯데면세점에 도입되면서 신라면세점·현대백화점면세점·동화면세점 등 국내 대부분의 주요 면세점에서 스마일페이 사용이 가능해졌다고 이베이코리아 측은 강조했다.

스마일페이는 쇼핑 특화 간편결제로 구매력 높은 3049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만큼,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무착륙 관광비행과 시너지 효과가 특히 클 것으로 보고 있다.

이미지=GS샵

◇GS샵, 명품 특화 프로그램 ‘펜트하우스’ 론칭

GS샵은 4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GS쇼핑라이브 명품 특화 프로그램 ‘펜트하우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펜트하우스는 GS샵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3월부터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인기 있는 명품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개하는 명품 특화 방송이다.

펜트하우스 론칭 방송에서는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FERRAGAMO)가 함께 한다. 이밖에도 프라토 플랫슈즈, 에이미 토트백들을 선보인다.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까사렐 브랜드 화보./사진=CJ오쇼핑

◇CJ오쇼핑, 62년 전통 프랑스 여성복 ‘까사렐’ 단독 론칭

CJ오쇼핑이 62년 전통의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까사렐(CACHAREL)’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로맨틱 여성복 전문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까사렐은 프랑스 출신 장 부스케(Jean Bousquet)가 낭만적인 아름다움과 여성의 주체성을 주제로 1958년 론칭한 프랑스 대표 여성복 브랜드이다.

까사렐의 첫 상품은 6일 오전 10시 20분에 CJ오쇼핑 까사렐 특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 CJ오쇼핑은 ‘시그니처 실크 100 원피스’, ‘실크 블렌디드 가디건 세트’ 그리고 ‘플레어 트렌치코트’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