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쿠팡·NS홈쇼핑·공영쇼핑·티몬

문기수 기자 승인 2021.02.26 15:00 의견 0
이미지=쿠팡


◇쿠팡, ‘신학기 새출발 페어’ 오픈

쿠팡이 7일까지 새학기를 맞아 학교 생활에 필요한 노트북, 디지털 기기와 자취생 등 1인 가구를 위한 소형가전까지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쿠팡은 학생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수요가 많은 ‘신학기 MUST ITEM’ 상품들만 모아 총 3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운영한다.

‘브랜드별 노트북’에서는 삼성, LG, 레노버, ASUS, HP, MSI, 기가바이트 등 인기 브랜드의 노트북을 최대 15% 카드 할인가로 제공한다.

‘스마트 외출’에서는 이어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보조배터리 등 스마트한 일상을 돕는 아이템을 준비했다.

‘1인 가구 필수템’에서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테팔 다리미, 필립스 드라이기, 브라운 면도기, 오랄비 전동칫솔 등 자취생 등 1인가구에 꼭 필요한 소형가전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플러스 사이즈 란제리 ‘라벨레아’ 론칭

NS홈쇼핑에서 27일 오후7시 20분 플러스 사이즈 언더웨어 ‘라벨레아 브라세트 패키지’를 론칭방송 한다고 26일 밝혔다.

란제리 브랜드 라벨레아는 홈쇼핑 방송에서 좀처럼 찾아 볼 수 없는 맞춤형 사이즈 선택, 플러스 사이즈만을 위한 기능성, 합리적 가격 구성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특히 CDE컵 사이즈로 다양화되어 80C~100D까지 총 17가지의 폭넓은 플러스사이즈 구성이 특징이다.

방송 중 구매 시 브라 5종, 팬티 5종, 세컨 팬티 5종까지 총 15종 구성의 ‘라벨레아 브라세트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이미지=공영쇼핑


◇공영쇼핑, 전용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 시범 운용

공영쇼핑은 전용 라이브커머스 시스템‘공영라방’을 마련해 온라인몰 리뉴얼과 함께 시범운영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공영라방은 평일 1회 모바일 생방송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생방송 이후, 해당 영상은 vod형태로 재시청과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협력사를 대상으로 ‘전용송출 어플’을 지원, 공영쇼핑에 입점한 협력사라면 누구나 이 어플을 통해 직접 촬영·방송·판매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오픈형 플랫폼도 운영한다.

3월 2일에는 ‘이노스 스마트TV’를 판매한다. TV홈쇼핑을 통해 여러 차례 소개된 인기 제품이다.

사진=티몬


◇티몬, 1020고객 겨냥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 공개

티몬이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자사의 주요 타임매장별 특징을 유쾌한 스토리로 녹여낸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를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드라마는 티몬의 적극 이용층인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접점을 넓히고 타임커머스에 대한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스위트 오피스’는 평화롭게 보이지만 예사롭지 않은 사무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에피소드에 가벼운 판타지적 상상력으로 더한 작품이다. 드라마 속 이야기 곳곳에서 티몬의 타임매장인 ‘100초어택’, ‘1212타임’, ‘타임어택’, ‘티몬블랙딜’에 대한 특징들을 확인할 수 있다.

티몬은 이날 오전 티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위트 오피스’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저녁 6시에는 총 4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스위트 오피스’ 본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