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아모레퍼시픽·이랜드·삼성물산패션·LF

오경선 승인 2021.02.25 18:34 의견 0
사진=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설화수 진설 세럼 쿠션, 설화수 진설 세럼 파운데이션, 설화수 진설 파우더 팩트 등 3가지다.

제품에는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레드 트레져(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이 함유돼 있다.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설화수는 적송의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추출해 66배 더 강력하게 응축한 Red Treasure™와 인삼의 활성 뷰티 사포닌을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쿠션과 파운데이션 제품에 더했다.

함께 구성된 액상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 효과를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진=이랜드.

◇ 이랜드, 온·오프라인 봄맞이 축제 ‘만세위크’ 개최

이랜드그룹은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이랜드몰이 3월1일부터 일주일간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만세위크는 이랜드리테일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로 20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프라인 만세위크는 슈펜의 만세 특가 릴레이로 시작한다. 1일부터 일자별로 한가지 특가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슈펜은 1일 국내산 3종 필터 마스크 50매를 특가에 제공하고 여성 플랫슈즈, 양말, 백팩, 슬리퍼, 우산,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2000~5000원 수준의 가격에 제공한다. 7일간 아동 실내화 원 플러스 원(1+1) 행사를 지속한다.

소비자는 만세위크 기간 동안 도심형 아울렛에 입점해 있는 뉴발란스, 아디다스, 더아이잗, 로가디스 등 패션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40여 개 자체브랜드(PB) 전 매장은 3일 단 하루 전 품목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3월1일부터 5일간 반값쿠폰과 득템상품, 릴레이 극한특가로 구성된 온라인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킴스클럽, 미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반값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에게 제공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 ‘뱀포드’,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첫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의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뱀포드 매장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백화점 2층에 174㎡(약 52평) 규모로 들어섰다. 화장품, 의류, 잡화, 스파(SPA)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다.

레이블씨는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 뱀포드를 통해 바디케어·스킨케어 등 뷰티 상품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였다.

바디워시, 로션, 샴푸, 샤워오일은 성분에 따라 보태닉·제라늄·로즈·자스민 등 4개 라인으로 구성했다. 페이스오일, 수분크림, 세럼, 엘릭서 등은 기능에 따라 라이프·어웨이크·레스토어·퓨리티 등 4개 라인으로 출시했다. 샴푸·세안제, 바디워시, 향수 등 남성 그루밍 라인도 운영한다.

사진=LF.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디즈니 캐릭터 ‘덤보’ 라인 출시

LF는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가 2021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디즈니 애니메이션 아기 코끼리 ‘덤보’의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귀가 큰 아기 코끼리로 주위의 편견을 극복하고 스스로 하늘을 나는 법을 배우는 따뜻한 스토리에서 영감 받아 이번 컬레버레이션을 기획했다.

덤보 라인은 가방, 스웻셔츠, 카드홀더, 동전지갑, 무선 이어폰 케이스, 열쇠고리 등 액세서리와 의류 등으로 구성됐다. 민트, 라벤더, 베이지 등 파스텔 색상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색채를 활용해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사회적 분위기에 봄의 활기를 더하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제품은 복조리 모양에 덤보 그래픽을 입힌 ‘모모백’이다. 캔버스 원단을 사용했다. 브랜드 로고를 자수로 표현해 포인트를 줬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LF몰과 무신사를 통해 덤보 라인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