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삼성증권·키움증권·대신증권

김지훈 승인 2021.02.23 18:07 의견 0

삼성증권, '중개형 ISA' 출시 기념 사전 신청 이벤트

삼성증권은 25일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신청 이벤트 ‘새로워진 ISA, 독한 놈이 온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25일부터 3월 말까지 비대면 ISA 중개형을 온라인으로 개설 후, 국내주식을 포함한 이벤트 대상 상품을 10만원 이상 온라인으로 매수하고, 3월 말까지 잔고 1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된다.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현금이 지급된다.

또 올해 말까지 삼성증권에서 중개형 ISA 통장을 개설한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국내 주식 거래 시,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평생 제공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ETF 거래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상장지수펀드(ETF) 거래이벤트를 4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ETF 거래고객, 기존 ETF 거래 고객을 위한 3가지 세부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키움투자자산운용, KB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NH아문디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과 함께 진행한다.

신규 ETF 거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첫(휴면)거래이벤트, 기존 ETF 거래고객을 위한 일일 거래이벤트, 종목 거래이벤트 등이다.

일일 거래이벤트는 경품 추첨 조건 달성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스타벅스 카페라떼 ▲파리바게뜨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하며, 매일 ETF 거래금액 달성 고객 중 상위 고객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종목 거래이벤트는 각 자산운용사의 ETF 종목들의 거래조건 달성 시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접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대신증권, 주식 일주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은 국내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일간 거래대금, 주간 거래대금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축하금을 지급하는 ‘주식 일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6일 까지이며 ▲일일 이벤트 ▲주간 이벤트 ▲누적 톱3 이벤트 등 세 가지로 진행된다.

일일 이벤트는 국내주식 일일 거래대금이 1억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0명을 추첨해 축하금 1만원을 증정한다.

주간 이벤트는 매주 국내주식 주간 거래대금이 10억원 이상인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축하금 10만원을 지급한다.

누적 톱3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거래대금이 많은 3명에게 최대 30만원의 축하금을 증정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코스피 3000시대를 맞이해 국내주식 거래 고객의 투자 열기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