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이베이코리아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푸드몰 ‘쿠캣마켓’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푸드 컴퍼니 쿠캣이 운영하는 ‘쿠캣마켓’은 MZ세대(2030세대)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간편식(HMR) 전문 푸드몰이다.

대표 상품으로 '쿠캣마켓 딸기쏙우유 찹쌀떡', ‘쿠캣마켓 깐새우장’, '쿠캣마켓 매콤크림 닭갈비',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등이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일페이로 쿠캣마켓 결제 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돼 쇼핑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고 이베이코리아 측은 강조했다.

김경희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영업팀장은 “간편식의 새로운 장을 열며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쿠캣마켓에서 스마일페이를 통해 더욱 향상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페이는 고객들이 동시대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들과의 폭넓은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첫 선을 보인 스마일페이는 약 150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이커머스 간편결제다. G마켓, 옥션, G9뿐만 아니라 마트, 외식, 패션, 뷰티, 레저, 교통, 교육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제휴해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