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과자, 롯데홈쇼핑 라방서 3천개 완판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모델로 성유리 발탁
로에베,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공개
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덤' 론칭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월간과자, 롯데홈쇼핑 라방서 3천개 완판

롯데제과는 과자 정기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22일 오후 8시에 진행한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3000개 물량이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월간과자는 매월 선정된 테마에 따라 과자를 큐레이팅해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과자 구독 서비스다. 2020년 6월 200개 한정판으로 첫 선을 보인 후 8월 500개, 11월 1000개의 한정 수량을 판매했다.

롯데제과는 한정 판매해왔던 월간과자를 정기 서비스로 전환해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상시 판매한다.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모델로 성유리 발탁

매일유업은 그룹 핑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를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해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CF는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과거 모 화장품 브랜드의 유명 CF를 차용,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며 유쾌하게 패러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광고 모델 성유리는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을 ‘양보하지 말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로에베,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자사가 공식 수입하는 스페인 가죽 브랜드 로에베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의 영감을 탐험할 수 있는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컬렉션 ‘쇼 인 어 북(A show in a book)’은 200페이지 분량의 하드커버로 출간된다. 로에베가 현시대에 대응해 고안한 새로운 형태의 컬렉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로에베는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에서 가상의 캐릭터들을 콜라주로 표현했다.

조나단 앤더슨은 콜라주 기법에서 영감을 얻어 정돈된 실루엣과 정교한 커팅을 통해 담백한 룩과 가벼운 무드로 표현했다. 다양한 요소를 자르고 해체하며 왜곡하고, 담백하게 풀어 냈다가 다시 파괴적인 무질서로 표현한 의류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피부과에 가지 않고 집에서 고효능 피부 관리를 하려는 30·40대 여성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객을 대표해 '밉지 않은 관종 언니'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이지혜가 그녀의 구독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제품 개발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비타콜라겐 앰플은 비타콜라겐 71.79%와 EGF(표피 세포 성장인자) 파우더를 섞어서 사용하는 형태다. 이너풀 콜라겐 앰플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콜라겐이 5000mg 함유돼 있다. 영국산 비타민C, 프랑스산 엘라스틴, 뉴질랜드산 세라마이드, 국내산 히알루론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